세일러문 신작이라니! 미소녀전사 세일러문!
세일러문 신작이라니! 미소녀전사 세일러문!
어린 시절 밖에 나가서 놀기 좋아하던 저를 TV 앞으로 끌어당겼던 애니메이션이 있습니다. (뭐, 저만 그런 것은 아닐테지요... 훗..)
미안해 솔직하진 못 한 내가 지금 이순 간이 꿈이라면 살며서 너에게로 다가가
모든걸 고백 할 텐데 전화도 할 수 없는 밤이 오면
자꾸만 설레이는 내 마음 동화속 마법의 세계로 손짓하는 저 달 빛
밤 하늘 저 멀리서 빛나고 있는 꿈결 같은 우리의 사랑
당신을 만날 수 잇는 건 결코 우연이라 할 수 없어
기적의 세일러문
네, 그렇습니다. '달의 요정 세일러문' 인데요. 개그맨 박수홍씨가 정말 많이 따라했던 그 캐릭터! 80년대에 어린 시절을 보낸 분들이라면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세일러문 음악과 캐릭터들!
이쯤에서 세일러문 음악 잠시 듣고 가실게요~
갑자기 세일러문 이야기는 왜 하냐구요?
그 이유는 '달의 요정 세일러문'이라는 제목으로 방영됐던 일본 애니메이션 '미소녀전사 세일러문'의 신작 비주얼이 공개됐다는 소식을 전해드리기 위해서인데요! '미소녀전사 세일러문'은 일본의 만화가 타케우치 나오코가 제작한 만화를 바탕으로 TV 아사히에서 방영된 애니메이션입니다.
1992년 3월 7일부터 1997년 2월 8일까지 총 5편의 시리즈로 나뉘어 200화까지 방영됐고, 오는 7월 17년 만에 새롭게 방영될 예정이라고 하니 정말 기대감이 하늘 끝까지 치솟고 있습니다. (이 나이 되서 다시 애니메이션을 본방사수할 일이 생길 줄이야...)
'미소녀전사 세일러문'의 신작은 일본 방송사이트인 니코니코 동화를 통해 전세계 동시 공개된다고 하니 빨리 7월이 왔으면 좋겠습니다. ^^
▲ 미소녀전사 세일러문 신작 공개 이미지 (사진 출처 : http://www.sailormoon-officia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