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레마샤인 59000원 할인! 케이스와 도서까지 풀세트로!
인터넷 서점 알라딘에서 운영 중인 알라딘 중고서점에서 e북 전용 리더기인 '알라딘 크레마 샤인'을 만나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e북 리더기 '크레마 샤인' 은 전작인 크레마터치에 비해 향상된 하드웨어 성능, 화면 크기는 6인치로 유지하되, 베젤 크기를 줄여 단말기 크기는 줄어들었으며, 무게 또한 가벼워져 그립감 및 휴대성이 한결 좋아진 제품입니다.
하지만 온라인에서만 판매를 진행해, 사용자들이 크레마샤인을 직접 만져볼 수 없어서 판매가 예상했던 것보다는 저조한 편이었는데요. 알라딘에서 운영하는 알라딘 중고서점에서 크레마샤인을 판매하기 시작했습니다!
이를 기념하여 오는 주말인 11월 8일부터 10일까지 단 3일 동안, 크레마 샤인과 전용 프리미엄 케이스, 콘텐츠 1종(허허 동의보감)으로 구성된 크레마 샤인 풀세트를 정가 189,000원에서 59,000원 할인된 130,000원에 판매한다고 하는군요! (대박!)
또한, 11월 29일까지 알라딘 사이트에서 크레마 샤인을 구매하는 고객을 위해 세트 eBook 2만원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고 하니 눈이 금세 피로해져서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으로 e북을 장시간 보기 불편하셨던 분들에게는 저렴한 가격으로 크레마샤인을 구매하고 할인 쿠폰을 활용해 e북까지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 같습니다.
알라딘 크레마샤인은 국내 최초 프론트 라이트가 탑재되어 어두운 곳에서도 편안하게 책을 읽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데요. 기본 8GB 용량에 32GB까지 확장이 가능해 수천~수만권의 책을 작은 단말기 속에 넣어서 갖고 다닐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현재 크레마샤인을 판매 중인 알라딘 중고 매장은 서울의 강남점과 종로점을 비롯, 분당점, 일산점, 부천점, 대구점 등 총 6곳이며, 이번 주말부터 광주점에서도 판매가 개시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크레마샤인의 구매를 원하는 고객은 해당 매장에 방문해 기기를 직접 사용해보고 구매할 수 있을 것 같네요.
크레마샤인의 외형이나 기본적인 스펙 설명에 대해 궁금하신 분들은 다음 링크(http://seeit.kr/1415)에서 보실 수 있을 것 같고, 알라딘 중고서점을 직접 방문해 크레마샤인을 직접 만져보고 구매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무엇보다 3만원대의 케이스와 e북까지 풀세트로 구성된 제품을 59,000원이나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니! 대박대박!
저는 크레마샤인을 이미 사용하고 있지만, 지인에게 선물해주기 위해서 한 번 방문해봐야겠어요. e북에 관심 있는 분들, 크레마샤인에 관심 있는 분들 이번 주말 잘 활용해보시길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