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노트2 케이스 시스루 케이스
스마트폰 액세서리 전문 브랜드인 이퓨에서 개성이 넘치는 갤럭시노트2, 아이폰5용 케이스를 출시했습니다. 이번에 이퓨 신제품들은 4컬러의 거울 부착타입과 3컬러의 고급 인조가죽 부착타입이 있습니다.
2가지 종류 모두 바 타입 형태이며 다른 점은 뒷면 재질이 거울이냐 가죽이냐의 차이가 있습니다. 기존 케이스들과 달리 아이폰5와 결합되었을 때 아이폰5의 뒷면 라인과 조화를 이룰 수 있도록 카메라 홀 뿐만 아니라 주변까지 넓게 절개한 독특하고 세련된 디자인을 제공한다고 하는데요.

기존에 이퓨에서 판매하고 있던 시스루 스타일의 갤럭시노트2 케이스를 잠깐 소개해드리고 이번 신제품은 다른 리뷰를 통해 소개해드리도록 할께요^^


갤럭시노트2 뿐만 아니라 S3, 아이폰5용 시스루케이스도 있는데, 이 제품의 특징은 전화 받을 수 있는 부분만 구멍이 뚫려 있다는 점이예요. 독특하죠? ^^
화면터치가 가능한 홀이 있어서 전화가 왔을 때 커버를 열지 않고 통화를 할 수 있습니다. (전화를 걸 수는 없다는게 함정-_-)



커버는 반투명 처리가 되어있고, 안쪽면 테두리를 부드러운 스웨이드 소재를 사용하여 액정 화면을 보호할 수 있도록 되어있네요.


케이스 바디는 합성수지를 사용한 단단한 하드케이스로 갤럭시노트2 전체를 외부 충격과 자극으로부터 보호해주는 역할을 합니다.



이런 플립형태의 케이스들은 카드 수납이 기본이죠? 갤럭시노트2 시스루 케이스 또한 신용카드나 교통카드 등을 1장 수납하여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네요.


반투명처리된 커버가 있어서 매번 열기 귀찮을 것 같다는 생각을 했는데, 신기하게도 시스루 커버 위로 S펜을 사용할 수 있어요. 어떻게 가능한건지 신기하네요+_+


제품 색상은 블랙, 브라운, 오렌지, 핑크 총 네 가지 컬러로 제공되어 자신의 스타일에 맞는 케이스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

전체적인 디자인이 엄청 세련되거나 예쁜건 아니지만, 갤럭시노트2 케이스 중 독특한 아이디어를 가진 케이스라고 생각되네요.

갤럭시노트2 시스루 케이스 ▶ [상세페이지]




Posted by 모아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