룸메이트 다음 주 예고 대박! 박봄의 문자는 현실이 된다!

 

요즘 쇼 프로그램 중 단연 돋보이는 SBS의 '룸메이트'

배우와 가수, 개그맨, 이종 격투기 선수까지 다양한 직업군의 연예인이 모여서 한 집에 살게 된다는 컨셉의 '룸메이트'는 공통점 없이 부딪힐 것만 같았던 서로의 이미지와는 다르게 함께 잘 어울어져 살아가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이번 주 5회 방송 후반에 6회 예고편이 많은 시청자들의 관심을 끌었습니다. 바로 2NE1의 박봄양이 단체 카톡방에서 뜬금 없는 중대 발표를 했기 때문인데요.

 

이전부터 배우 이동욱에 대한 관심을 많이 보여왔던 그녀이기에 이번 사건이 그에 대한 사랑 고백을 한 것이 아니냐는 궁금증을 '제대로' 불러일으켰습니다. 지난 주 마지막 예고편에도 박봄양이 우는 모습으로 마무리 되었는데, 엑소 찬열군과 함께 룸메이트 멤버들 중 가장 많은 팬을 가진 가수라 다음 편의 궁금증을 자아내는 '미끼'로 활용하는 것은 아닌가 조심스레 걱정해봅니다.

 

지난 주 마무리에도 박봄양이 펑펑 우는 것으로 예고편이 나와서 어떤 사건으로 인해 그녀가 힘든 과정을 겪었고 어떤 스토리가 있는지 궁금하게 했는데, 결과적으로 5회에선 큰 수확은 없었다고 보여지거든요. 단지 모델 이소라가 그녀를 천사 같은 사람이라고 지칭한 것에 감동했던 것이었다니.. (물론 다른 이유도 있었지만 ^^;)

 

 

 

 

 

 

 

암튼 6회 예꼬편에 나온 그녀의 카톡 문자는 '여러분, 중대발표가 있겠습니다! 두구두구두구' 라는 내용이었고, 다음 장면이 '누구누구가 좋아요!' 라는 중대 발표였으니, 다음 화에는 미끼가 아닌 진짜 두근 거리는 내용이 나올 것 같아서 기대가 됩니다.

 

사실 예능에 많은 모습을 비추지 않았던 2NE1, 박봄양이었기 때문에 룸메이트를 통해서 그녀가 어떤 사람인지 제대로 알 수 있는 기회가 될 것 같아 개인적으로도 기대를 많이 했는데, 한 회 한 회 나아가면서 박봄만의 매력을 시청자들에게 제대로 어필하고 있는 중이었다고 생각하거든요.

 

 

 

 

 

 

 

 

룸메이트 다음 주 6화 스토리 제목이 '봄이의 문자는 현실이 된다' 라는 것만봐도 벌써 두근두근! 룸메이트에서 공식 커플이 되면 해외에도 보내준다고 하는데, 처음으로 해외 여행 가는 커플이 탄생하는걸까요? ^^

 

요즘은 연예인들의 연애에 대해서 팬들이 예전 같진 않다고 생각합니다. 물론 모두가 그런 것은 아니겠지만, 연예인도 사람이므로 사랑도 하고 이별도 해야 더 좋은 연기, 더 좋은 노래를 할 수 있다고 다들 생각하기 때문에 룸메이트처럼 가족과 동료, 사랑 등에 대해 얘기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통해 공식 커플이 될 수 있다면 팬들은 더욱 즐거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물론 개인적으론 이동욱과 박봄양이 매우 잘 어울리는 커플은 아닌 것 같다고 생각합니다만, 각각 팬인 분들은 어떤 생각을 갖고 있을지 정말 궁금하네요. ^^

 

암튼! 룸메이트 6화! 대박 기대됩니다! 봄이 사랑하는 남자는 누구일까요?

 




Posted by 모아봐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