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년 임신 출산용품에서 교육까지 우리아이에게 필요한 모든 정보를 만나볼 수 있는 서울 베이비페어 박람회가 열리고 있습니다. 올해도 서울 베이비페어 2013이 열리게 되는데요. 현재 무료입장권을 받을 수 있는 행사가 진행중이라 소식 전달해드리려고 합니다.

 

 

서울 베이비페어 2013을 관람하기 위해서는 입장권 가격이 5,000원인데, 소설커머스 그루폰에서 한시적으로 무료입장권을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다른 엄마들이 아기 용품을 다 어디서 사는지, 이제 막 태어난 우리 아이가 사용할 용품들을 어디서 준비해야 할지 막막하셨던 예비맘 혹은 현재 엄마인 분들은 무료 입장권 구매하셔서 꼭 참여해보세요!

서울 베이비페어 2013을 참가하여 아기출산용품에서 교육까지 우리아이에게 필요한 대부분의 정보를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베이비페어 2013에서는 엄마라면 누구나 걱정하는 임신, 출산용품, 발육기, 안전용품, 영유아 식품, 제대혈, 보험, 스튜디오, 생활가전, 교육, 출판에 이르기까지 자녀를 양육하는 데 필요한 제품과 육아정보가 총 망라되어 진행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일정은 2013년 5월 23일~26일까지 지하철 3호선 학여울여겡 있는 SETEC에서 진행될 예정이구요. 현재 무료입장권을 구매할 수 있는 찬스를 통해 무료로 관람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서울 베이비페어 무료 입장을 위해 사전 온라인 등록을 하신 분들 중, 100분을 추첨하여 오르시아 주얼리 엄마아기 금목걸이 세트 1명, LG전자 스마트폰 옵티머스G 3명, 쉐라톤 워커힐호텔 딜럭스룸 숙박권 2명, 이천 테르메덴 스파온천 연간회원권 2명 등 다양한 경품 혜택도 있다고 하니 밑져야 본전이라 생각하시고 바로 등록해보세요!

 

바로 고고싱입니다!!




Posted by 모아봐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