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DB대우증권에서 금융투자업계 최초로 CMA에 결합한 'KDB대우 쿠폰CMA'를 판매하기 시작했습니다. 쿠폰은 그간 유통업체에서만 사용하던 혜택이었는데 더 많은 고객들이 해당 혜택을 받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번에 출시하는 쿠폰CMA는 고객이 펀드, ELS, 채권, Wrap, 신탁 및 퇴직연금과 같은 금융상품 거래실적에 따라 포인트가 쌓이게 되는 형식입니다. 이렇게 쌓인 포인트로 우대수익률 쿠폰, 주식매매수수료 할인 쿠폰 중 원하는 쿠폰을 발급받아 활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KDB대우 쿠폰CMA는 본인의 자금 스케줄에 따라 자유롭게 쿠폰의 사용 시기를 선택할 수 있다는 점도 타 우대수익률 상품들과 비교했을 때 돋보이는 장점입니다.

 

 

만약, 우대수익률 쿠폰을 2개를 활용했다면 1개월간 최대 1억원까지 CMA 기본 금리에 최고 2.0%의 우대수익을 더 받을 수 있게 됩니다. 예를 들면, CMA RP금리인 2.65%( 4월1일 기준)에 1% 우대수익률 쿠폰을 2개 사용하면 최대 4.65%까지 수익을 제공받게 되는 것이죠. 주식매매수수료 할인 쿠폰은 고객이 지불하는 주식매매 수수료를 3천원부터 최대 6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쿠폰CMA에 가입을 하고자 하시는 분들은 전국 KDB대우증권 영업점과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기존 CMA가 제공하던 CD/ATM기를 통한 이체/출금 수수료 무료 혜택도 동일하게 적용된다고 합니다.

 

쿠폰CMA는 금융상품 거래가 많은 고객들에게 안성맞춤인 상품으로 기존의 우대수익률 상품들에 비해 고객이 누릴 수 있는 실질적인 혜택이 큰 상품이라고 판단됩니다. 언제든지 내 마음대로 우대수익률을 조절하고 매매수수료 할인 쿠폰을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 장점인 KDB대우 쿠폰CMA 상품을 필요로 하는 분들께 좋은 정보가 되었으면 합니다.

 




Posted by 모아봐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