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에서 제작된 소환사 배틀 게임인 다크서머너는 2011년 발매돼 미국과 일본에서 매출 1위를 유지했던 게임 중 하나입니다. 소환사 배틀 게임이 국내에 조금씩 유입되고 있는 듯 한데, 이 게임 또한 올 봄 국내에 정식 출시하게 됩니다.

 

 

'다크서머너’는 세계적으로 인기가 높은 '다크판타지’를 테마로 한 스마트폰 소환사 배틀 게임으로 유저는 몬스터의 소환과 육성, 팀 편성을 통해 자신만의 강력한 군대를 만들어서 최강의 소환사를 만들어가는 재미를 느낄 수 있는 게임입니다.

 

 

등장하는 몬스터들은 단순히 아름다운 캐릭터에 치중되지 않고 특색 있는 캐릭터들로 공각기동대의 원작자인 시로우 마사무네씨, 가면 라이더에서 몬스터 캐릭터 작화를 담당한 아메미야 케이타씨 외 유명 일러스트레이터들이 작화에 참여하여 사용자들이 원하는 다양함을 만족시킬 수 있는 게임입니다.

 

특히 국내 유저들을 위해 '수라도'의 일러스트레이터 최보하씨를 비롯 유명 일러스트레이터들이 참가해 작품을 선보이게 되는데요. 다크서머너는 베테랑 게이머들이 즐비한 한국에 게임을 출시하게 돼 설레면서도 걱정도 된다는 제작자의 말처럼 국내 유저들에게 얼마나 어필할 게임인지 기대가 됩니다.

 

 

완성도 높은 게임이라 유저들이 충분히 즐길만한 요소가 많은 게임으로 알려진 다크서머너는 한국판 발매에 앞서 사전 등록 이벤트를 3월 22일부터 실시하고 있습니다. 사전 등록에 참가한 유저에게는 전설적인 일러스트레이터이자 공각기동대(GHOST IN THE SHELL)의 원작자인 시로우 마사무네씨가 디자인한 한정 레어 몬스터를 증정한다고 합니다.

 

다크서머너는 일본의 AppStore 및 북미의 Google Play에서는 각각 판매 1위를 차지한 게임으로 300종류를 넘는 몬스터들을 동료로 만들어서 강적에게 도전하는 현장감 넘치는 소환사 배틀 게임입니다.

 

다크서머너 사전 등록 이벤트 ▶ [바로가기]

 

 




Posted by 모아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