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여행 정보 및 저렴한 숙박 정보 등 여행 관련 콘텐츠를 서비스하는 땡처리숙박 앱에서 새로운 예약 시스템인 '역경매 서비스'를 3월 중에 출시한다고 합니다.




역경매 서비스는 사용자가 여행을 가고자 하는 지역, 인원, 금액 등의 정보를 간단히 입력하고 역경매 서비스를 신청하면 해당 내용에 맞춰 최적의 조건을 갖춘 펜션 사업자에게 신청 내용이 전달이 됩니다. 그러면 신청한 내용을 바탕으로 사용자에게 펜션 이용 금액을 제시하게 되고, 이 정보가 자신이 원하는 내용과 동일하다면 펜션 낙찰을 통해 실시간으로 펜션을 예약할 수 있는 서비스라고 합니다.





역경매 서비스는 사용자가 펜션과 직거래하는 것이기 때문에 보다 저렴한 비용으로 펜션을 이용할 수 있고, 펜션 정보를 찾아 헤매는 시간을 줄일 수 있어 펜션 사업자의 연결만 신속히 이루어진다면 국내 여행을 준비 하는 분들께 정말 도움이 되는 앱이 될 것 같습니다. 사업자 입장에서는 신속하게 고객의 요청사항을 확인할 수 있어서 매출을 올리는데 큰 도움이 될 것 같아 윈윈하는 앱이라고 할 수 있을 것 같네요.



역경매 서비스는 땡처리숙박 앱을 통해 국내 최초 출시되는 것이고 일정기간동안 역경매 서비스에 참여 할 펜션을 선착순으로 모집한다고 합니다. 지역별로 펜션 수를 제한하여 모집할 계획으로 초기 등록비용, 입찰비용 등을 모두 무료로 진행하고 예약 성사 시에만 과금하는 구조를 갖고 있어 펜션 업주에게는 무료 등록 기간동안 등록할 수만 있다면 어떠한 부담도 없다고 할 수 있습니다.

땡처리숙박 앱은 530만 다운로드를 이룬 여행 관련 인기앱 중 하나인데, 땡처리숙박 역경매 서비스가 업데이트 되면 소비자에게는 예약의 편리함과 동시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펜션을 이용 할 수 있게 되고, 펜션 업주에게는 그동안 마케팅에 쏟아부은 많은 광고비를 절감 할 수 있는 효과가 있을 것 같습니다.

땡처리 숙박 앱의 역경매 서비스. 기대되는군요 :)




Posted by 모아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