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곡 리스트>
1 Elegiaco 
2 죽고 싶단 말 밖에 
3 죽고 싶단 말 밖에 (Drama Ver.) (Narr.. 강소라)

<고화질 M/V>
http://music.daum.net/artist/vclip/detail?artist_id=200417&vclip_id=12399&album_id=584101

<앨범정보>

내 얘기 좀 들어 주실래요?
당신에게 돌아가고 싶어요….
하지만 당신은 이제 여기에 없는데…
어떻게 돌아가야 할 까요?

★ 솔로 가수로 우뚝 서다.

첫 번째와도 같은 Mini Album “First Story”로 ‘오디션 가수가 과연 성공 할 수 있을까’란 우려와는 달리 당당하게 솔로 가수로의 입지를 굳힌 허각이다.

많은 분들의 응원과 사랑이 있었기에 지금의 자리에 올라 올 수 있었다.
“아직도 얼떨떨하다는 느낌만 있어요. 열심히 준비하고 연습한 모습을 보여드려야겠다고만 생각 했지 꼭 1등이어야 한다는 강박관념은 없었으니까요.
하지만 정말 감사합니다. 앞으로 더욱 좋은 노래 하는 허각이 되겠습니다.”

★ 마지막 이야기…들어 보실래요?

허각의 앨범은 누구의 강요도 없었다.
본인 스스로 곡을 선택했고 그 만큼 부담감도 작용했지만 열심히 노력했다.
특급 작곡가들이 주가 된 것이 아니라 능력 있는 신인 작곡가들과 작업하면서 최대한의 장점들만 뽑아 내어 작업한 결과물들이다.

이제 첫 번째 이야기의 마지막 노래를 들려주고자 한다.

모든 사람들이 사랑하고 있지만 순간순간 사랑의 아름다움을 망각한다.
사랑이 떠난 후에야 소중함을 깨닫게 되고 후회를 하고 비로서 그 깨달음이 늦었다는 것을 안다.

그 아픔을 노래로 표현했다.
★ 죽고 싶단 말 밖에

허각 최고의 가창력을 들을 수 있는 노래이다.
신인 작곡가 범이, 낭이와 만난 허각이 기존에 불러보지 않았던 스타일로 작업을 한 곡이다.
반년 넘게 준비해 오면서 제일 먼저 곡을 받아 제일 먼저 녹음을 하였지만, 첫 번째 이야기의 마지막 노래로 들려 주려 한다.

곡의 애절함을 살리기 위해서 여러 번 텀을 두면서 재녹음하며 매달려 작업하였으며, ‘hello’의 부드러운 감성목소리와는 달리 이번 노래는 거침없고 과감하면서 한이 섞인 목소리를 들을 수 있을 것이다.

특히 Drama Version에서는 뮤직비디오 주인공 강소라의 나래이션에 힘입어 더욱더 드라마틱한 분위기를 연출 할 수 있었으며, 기타와 빗소리가 함께 모든게 어우러져 새로운 느낌을 주는 하나의 서비스 트랙도 추가하였다.

# elegiaco
Composed by 범이, 낭이 / Arranged by 범이, 낭이 / Piano 마은지

마지막 노래의 시작을 알리고 있는 intro

# 죽고 싶단 말 밖에
Composed by 범이, 낭이 / Arranged by 범이, 낭이 / Lyrics by 범이, 낭이

신인 작곡가 범이, 낭이의 곡이다.
에이큐브의 프로듀서로 제일 먼저 허각과 함께 작업을 시작했던 곡으로 허각의 가창력을 최대한 보여 주기 위해 작업한 곡으로 첫 번째 이야기의 마지막을 장식하기 위해 지금까지 후반 작업에 최대한의 노력을 기울여 왔다.

이제 그들의 마지막을 장식하는 이 노래를 들어 보면 얼마나 심열을 기울인 곡인지 알 수 있을 것이다.


# 죽고 싶단 말 밖에(Narration 강소라)_Drama Ver.
Composed by 범이, 낭이 / Arranged by 범이, 낭이 / Lyrics by 범이, 낭이
/ Narration 강소라

빗소리와 함께 절규하는 강소라의 나래이션은 마치 영화의 한 장면을 듣고 있는 듯 하다.




Posted by 모아봐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