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box 360 전용 타이틀에 목말라 있던 게이머들에게 기어스 오브 워 저지먼트 발매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전세계 누적 판매량 1,900만장을 자랑하는 Xbox 360 전용 블록버스터 타이틀 '기어스 오브 워' 시리즈의 최신작 '기어스 오브 워: 저지먼트(Gears of War: Judgment)' 출시를 앞두고 지난 7일 청담동 엠큐브에서 많은 팬들과 함께 개발자와 함께하는 기념 행사를 가졌습니다.


이날 행사는 오는 3월 19일 한글화 발매를 앞두고 있는 '기어스 오브 워: 저지먼트'를 국내에서 처음 만나는 자리여서 그 어느 때보다 많은 기대감을 받아 왔는데요. '기어스 오브 워: 저지먼트'의 개발사이자 언리얼 엔진을 개발한 에픽게임스의 짐 브라운(Jim Brown) 수석 디자이너가 참석해 자리를 빛내줬습니다. 이 행사에서 짐 브라운은 오랜 시간 게임을 기다려온 국내 팬들을에게 '기어스 오브 워: 저지먼트'의 개발 배경 소개 및 게임 특징 설명, 직접 시연하는 자리 등을 마련했습니다.
 

'기어스 오브 워 : 저지먼트'의 서바이벌 (Survival)모드는 5명의 유저가 팀을 이루어 플레이하는 코업 모드로 로커스트와 싸우면서 주요 목표물을 방어하는 방식으로 특히 팀원간의 협력 플레이가 중요하다고 합니다. 또한 기어스 오브 워 시리즈에 최초로 도입된 멀티 플레이 모드 '오버런(OverRun)'은 각 플레이어마다 다른 병과를 가지고 공격과 방어를 번갈아 가면서 승리를 결정하는 방식으로 전혀 다른 몰입감을 제공해준다고 하는군요.

팬들은 '어스 오브 워: 저지먼트' 게임대회 및 게임 관련 퀴즈 쇼 등의 다채로운 이벤트로 즐거운 분위기를 만끽했으며, 'LG 파노라마 모니터'가 탑재된 시연 부스를 통해 한글화된 '기어스 오브 워: 저지먼트'도 체험할 수 있었습니다. 무엇보다 LG 파노라마 모니터의 21:9 화면 (2560x1080 해상도)과 IPS 디스플레이의 선명한 화질로 보다 실감나게 게임을 즐길 수 있었다고 행사에 참여한 게이머들이 말하더군요.


또한 '기어스 오브 워: 저지먼트'의 특별 한정판 및 초회 한정판의 예약 구매 일정도 공개됐는데요. 특별 한정판은 '기어스 오브 워 저지먼트' 게임 CD, '기어스 오브 워1' 토큰, 5가지 아이템이 들어 있는 프리 세일 카드, '기어스 오브 워' 그래픽 노블, Xbox LIVE 3개월 골드 카드 및 특별 한정 웹-웨폰 스킨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권장소비자 가격은 69,800원으로 다양한 희귀 아이템으로 구성되어 있어서 어느 때보다 소장가치를 높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초회 한정판의 가격은 57,0000원으로 '기어즈 오브 워 저지먼트' 게임 CD, 5가지 아이템이 있는 프리 세일 카드와 '기어즈 오브 워1' 토큰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온라인 사전 예약판매는 3월 12일 오후 3시 부터 3월 18일까지 신세계몰(http://mall.shinsegae.com)과 소프라노(http://www.sofrano.com)에서 진행되며, 사전 예약 구매자 중 2명을 추첨해 국내에 출시되지 않았던 '기어스 오브 워3: 에픽 에디션'을 증정한다고 하니 국내 팬들의 많은 참여가 기대 됩니다.

'기어스 오브 워 저지먼트'는 누적 판매 1,900만장에 빛나는 Xbox 360 블록버스터 타이틀인 기어스 오브 워 시리즈 최신작 게임입니다. 시리즈 최대 볼륨 자랑하며 기어스 오브 워 시리즈 신화를 써내려 갈 2013년 상반기 최대 기대작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 '기어스 오브 워 저지먼트' 한글 자막 포함 트레일러 영상 




Posted by 모아봐